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비잠서포터즈36기 언박싱 함께해요!!
    은호와은서/육아데이 2022. 8. 18. 12:38

     

    안녕하세요!

    한창 엄마들이 힘든시기쥬

    바로 

     

    여.름.방.학

     

    저는 여름방학 시작과 동시에 

    첫째가 아파서 병수발하다가

    비와서 집콕하다 

    드디어 개학입니다.

     

    기저귀벗고소리질러!!!!

     

    흠흠

    두서가 너무 기네요.

    제가 오랜만에 돌아왔다는 말씀을 이리 길게 할 것인가싶은

    쪼무래기 블로거입니다만.

     

    제가 바로 나비잠 서포터즈가 되었습니다.

     

    크흡

    그동안 여러번 응모했었지만

    광탈만 했었는데요.

    제 인생 마지막 기저귀 서포터즈가 될 것 같아요.

    그 처음이자 마지막을 나비잠과 함께해서 기쁩니다.

     

    냐항

     

    이제 서포터즈 시작을 해볼께요.

    나비잠 서포터즈 36기

     

    택배문자받았을때가 친정이여서 

    택배 없어질까봐 조마조마하면서 

    집으로 왔었네요.

    무사히 만난 소중한 기저귀와 물티슈 그리고 치약&칫솔

    평소 기저귀만 시키면 이 박스로 오는거

    나비잠 쓰시는 분들은 다 아시쥬?

    박스에 크게 박혀있으니 참 좋아요.

    나비잠의 배려심 말모말모

     

    늘 사용중인 나비잠 울트라씬듀얼핏 4팩

    서포터즈 당첨됐을때 마침 기저귀를 살 타이밍이였어요.

    두팩정도 남았었거든요.

    운빨 좋쥬?

    기저귀는 나비잠이지! 하면서 첫째때 쓰고

    둘째는 어릴때부터 쭉 나비잠만 사용해왔어요.

    발진도 없고 새는것도 거의 없어서

    저는 밤,낮 구분없이 써요.

    나비잠 스몰부터 키즈까지 다 써본

    후기 들려드릴께요! 

    마침 물티슈도 똑 떨어졌구요?

    급하게 집에서 쓸거만 사고 아이들이 사용할 물티슈는 기다렸읍니다.

    하늘수물티슈는 처음 사용해봐요.

    5년동안 그래도 물티슈 이것저것 써봤는데요.

    찐후기 기대해주세용!!

    아리문치약과 칫솔도 처음 써봅니다.

    잘 사용해보고 후기 제대로 남겨볼께요!

     

     

    지금까지 나비잠 서포터즈 36기 언박싱이었습니다.

    제가! 앞으로 서포터즈로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.

    제대로 된 후기는 

    다음 포스팅부터 시작됩니다.

    기대해 주세요!

     

   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욥 

    룰루랄라

     

    "업체로부터 제품만을 제공받아

    사용 후 솔직하게 리뷰했어요"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